인스타일 | 2024-04-16 |
최우식, 인생 첫 팬사인회! 기대반 설렘반 데님 핏 댄디한 청청 패션!
프로젝트엠 스타필드 수원점서 포플린 셔츠와 데님 팬츠 청청 패션 댄디한 매력 발산
배우 최우식이 수원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최우식은 지난 13일 수원 스타필드에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전국 스타필드 내 프로젝트엠 구매고객을 대상, 추첨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행사당일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배우 최우식을 보기 위해 모인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의 글로벌 영향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최우식은 청량한 블루 컬러의 포플린 셔츠에 와이드핏 데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전 인터뷰에서 최우식은 “팬사인회는 처음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기대된다”라며 소감을 전하며 참가자 한명 한명에게 아이컨택과 인사로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우식은 2010년 CF로 데뷔했으며 영화 '거인'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부산행', '옥자', '마녀', '기생충', '사냥의 시간' 등과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닥치고 패밀리', '오만과 편견', '쌈, 마이웨이', '그해 우리는' 등에 출연했다.
지난 2월 9일 오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살인자o난감'에서 우발적 살인 이후로 인생이 달라진 평범한 대학생 ‘이탕’ 역으로 출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