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3-27 |
한섬 DKNY, 톱모델 카이아 거버와 2024 S/S 뉴욕 하트 캡슐 컬렉션 출시
브랜드 DNA 기반으로 현대적 감성과 역동적 에너지 통해 대중적 이미지와 상품 제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뉴욕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의 '하트 오브 뉴욕(HEART OF NY)'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심장인 뉴욕과 뉴욕의 상징인 DKNY의 DNA를 강조해 대중에게 브랜드를 재조명하기 위해 출시됐다.
DKNY는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현대적인 감성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통해 그간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의 강력한 DNA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대를 앞서 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DKNY의 이러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글로벌 톱 모델인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캡슐 컬렉션을 비롯해 DKNY 2024년 S/S 메인 캠페인의 얼굴로서 DKNY의 새로운 시대를 대표한다.
카이아 거버와 함께한 2024년 S/S 캠페인은 뉴욕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알라스데이어 맥클렌(Alasdair McLellan)의 카메라 렌즈 아래에서 진행됐으며, 군더더기 없이 모델의 포트레이트에 포커스해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을 깔끔하게 표현하며 DKNY의 새로운 에너지를 전달했다.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다양하고 역동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스포티, 유틸리티 무드의 디자인을 담았으며, 브랜드 로고와 하트 심볼을 결합한 캡슐 전용 로고를 개발해 멀티 로고 데님, 빅 로고 포인트 티셔츠와 니트, 바시티 재킷과 액세서리 등에 적용되어 현대적으로 제안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