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3-26 |
올리비아로렌, 파리패션위크에서 봄 패션! 셋업부터 데님까지 봄 데일리룩
셋업부터 셔츠 원피스, 데님까지 파리지엔 무드의 파리 스트리트 캠페인 화보 공개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파리패션위크에서 스트리트 패션으로 주목받은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Olivia in Paris’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파리 패션위크’에서 배우 기은세가 착용해 화제가 된 셋업을 비롯해 원피스, 재킷, 트렌치코트, 데님 등 세련된 파리지엔 스타일의 봄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제품은 2040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기은세가 착장한 이지 셋업으로 가볍고 구김 없는 소재, 편안한 착용감,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네이비 색상의 더블 재킷과 와이드 핏 팬츠 세트로 구성돼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클래식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만의 고급스러운 페미닌 무드가 담긴 셔츠 원피스는 파리 패션위크 속 패션 피플처럼 원피스로 연출하거나 민소매, 팬츠 위에 가볍게 걸쳐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제격이다.
또한 봄 패션에 빠질 수 없는 트위드, 린넨 혼방,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자켓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소재뿐만 아니라 블루, 그린, 오렌지 등 화사한 색상의 자켓을 날씨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 올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는 데님 아이템부터 트렌치코트, 활동성이 돋보이는 점퍼까지 올리비아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의 패션 피플들과 함께 선보인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