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25 |
청하, 벌써 여름이다! 청아한 매력 싱그러운 스트리트 섬머룩
콘크리트웍스, 스트리트 캐주얼 ‘코드그라피' 모델 발탁 첫 섬머 컬렉션 화보 공개
가수 청하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의 뮤즈로 발탁됐다.
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에서 전개하는 ‘코드그라피'는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청하의 당당하고 쿨한 무드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2024 섬머 컬렉션 첫 화보를 공개했다.
첫 화보는 ‘드림 보야지(Dream Voyage)’를 주제로 불확실한 미래지만 자신만의 꿈을 향해 여정을 멈추지 않는 드리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쿨한 로고 티셔츠와 블랙 벌룬 스커트를 매치한 러블리룩을 포함해 로고 티셔츠와 카키 팬츠 또는 데님 팬츠를 매치해 힙하고 세련된 무드의 섬머룩을 연출했다.
한편 청하는 2016년 5월 걸그룹 아이오아이, 2017년 6월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지난 2022년 7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Bare&Rare Pt.1' 이후 1년 8개월 만인 지난 3월 23일 새 싱글 ‘이니미니(EENIE MEENIE )’의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이니미니’는 청하의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미니멀한 힙합, 댄스팝 사운드와 청하의 그루비함과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멋을 표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