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21 |
정수정·이솜·이호정·정우성·김우빈·이진욱·류준열, 취향저격 올드머니룩 대결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컬렉션, 워치 앤 파인 주얼리 2024 S/S 프레젠테이션 개최
정수정(크리스탈), 이솜, 이호정, 정우성, 김우빈, 이진욱, 류준열 연예계 선남선녀 셀럽들이 강남에 총출동, 클래식한 올드머니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랄프 로렌은 3월 19일 서울 신사동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상위 라인인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랄프 로렌 컬렉션 그리고 워치 앤 파인 주얼리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4 S/S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프리젠테이션에는 랄프 로렌의 코리아 앰버서더인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 이솜, 이호정, 정우성, 김우빈, 이진욱, 류준열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및 랄프 로렌 컬렉션 착용하며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최상의 소재로 이탈리아 생산 핸드메이드 맞춤복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랄프 로렌의 최고급 라인이다.
또한 랄프 로렌 컬렉션은 퍼플 라벨과 함께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복의 럭셔리 라인이다.
이날 정우성과 이진욱은 핸드 테일러드 수트룩, 김우빈은 섬세한 컬러 팔레트의 클래식한 쓰리피스 수트룩, 류준열은 스웨이드 재킷과 헤링본 스웨터를 매치한 느긋한 스타일의 소프트 드레싱으로 주목을 끌었다.
또 정수정은 핀 스트라이프 리넨 슈트룩, 이솜은 뉴트럴 톤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강조한 실크 트위드룩, 이호정은 램스킨 재킷으로 강렬하고 세련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정수정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이솜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이호정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정우성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김우빈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이진욱
↑사진 = 랄프로렌 2024 S/S 프레젠테이션. 류준열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