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15 |
로운, 강남 백화점에 뜬 9등신 꽃미남!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수트핏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매장 리뉴얼...고수, 김다미, 로코, 로운 참석
가수 겸 배우 로운이 브라운 스트라이프 슈트핏을 강남 백화점에 등장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15일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 리뉴얼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로운은 사선 모양의 브라운 슈트룩으로 조각 같은 비주얼과 189cm의 장신 피지컬을 빛냈다.
보테가 베네타의 리뉴얼 남성 매장은 이탈리아 월넛 소재의 목재와 인더스트리얼 무드의 모던한 감성을 결합하며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고수, 김다미, 가수 로코, 가수 겸 배우 로운 등이 참석했다.
한편 SF9과 연기자 활동을 동시에 해왔던 로운은 지난해 9월 공식적으로 팀을 탈퇴하고 연기 행보에 주력해왔다.
지난 연말 드라마 혼례대첩’으로 ‘2023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 인기상까지 더해 3관왕을 달성했다.
로운은 지난 12월 21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1월 방콕과 홍콩에 이어 3월 2일 마닐라와 서울에서도 팬미팅 투어 '보통의 하루(An Ordinary Day)'를 진행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