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3-15 |
BYC, 2030세대 겨냥 젊어진 홈웨어 '올데이롱' 라인 런칭
젊은 소비층 타깃의 홈웨어, 란제리, 기능성웨어 등 다양한 제품군 구성
BYC(대표 김대환)는 20-30대를 위한 새로운 홈웨어 라인 ‘ALL DAY LONG(롱데이롱)’을 런칭한다.
올데이롱은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자연을 닮은 베이직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에 BYC만의 섬유기술 노하우로 편안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올데이롱 2024년 S/S 컨셉은 ‘보타닉 야드 카페(Botanic Yard Café)’로 나른한 오후, 플랜테리어로 꾸민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형상화했다.
내추럴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제품과 패키지에 자연스레 녹아냈다. 올데이롱은 잠옷을 포함한 홈웨어와 이지웨어, 란제리,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BYC는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친숙한 라이징 스타를 전속 모델을 추가로 발탁해 화보 촬영을 실시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