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3-14 |
닥스골프, 130주년 컬렉션 남성 점퍼, 여성 베스트 인기 만점 완판
2월 말 출시 완판 130주년 역사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풀어내 매출 전년비 20% 상승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닥스 1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30주년 캡슐 컬렉션이 스텔스 럭셔리 열풍과 함께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말 출시된 닥스골프 130주년 캡슐 컬렉션은 영국 닥스 본사 건물을 닥스골프만의 패턴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라인이며, 고급스러운 자카드 원단에 브랜드의 130년 역사를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베스트, 점퍼, 큐롯, 반팔티셔츠, 토트백, 모자, 버킷햇 등 봄 라운딩을 위한 의류, 잡화 등의 아이템 10종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남성 점퍼와 여성 베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모으며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해 현재 리오더 진행 중이다.
LF 골프사업부 김도형 사업부장은 “130주년 기념 패턴과 문장 로고가 기존 닥스골프에 더욱 새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다가오는 봄 라운딩에서 멋스럽고 우아한 ‘스텔스 럭셔리 골프웨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지난해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 ‘인헤리턴스 라인(Inheritance Line)’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인을 지속 강화해온 닥스골프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절제된 럭셔리 무드를 앞세우며 본격 봄 라운딩 시즌 전임에도 올해 들어(1~2월) 전년 대비 2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닥스골프는 이번 S/S시즌 130주년 컬렉션의 호응에 힘입어 다가올 F/W시즌에도 다채로운 아이템을 확장한 가을 시즌 130주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올해는 프리미엄 ‘인헤리턴스 라인’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브랜드 헤리티지와 골프웨어의 고기능성을 모두 담은 럭셔리 무드의 상품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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