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06 |
(여자)아이들 민니, 패션위크 제대로 즐긴 K팝 요정! 패션도 힙한 청청룩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청청패션으로 파리 패션위크를 홀렸다.
2024 F/W 파리 패션위크 9일째이자 마지막날인 지난 5일(현지시간)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미우 미우(Miu Miu)'가 2024 F/W 컬렉션으로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민니는 이날 미우 미우 패션쇼에 스웨이드 브라운 트림이 들어간 데님 재킷과 데님 쇼츠 셋업의 청청 패션으로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성을 받았다.
마이크로 미니와 시스루, 크롭트 & 로우라이즈 트렌드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미우 미우는 이번 2024 F/W 컬렉션에서는 청소년에서 성인으로 변신하는 과정의 보다 성숙하고 쿨한 미니멀 룩을 선보였다.
이날 미우 미우 패션쇼에는 글로벌 앰버서더인 한국의 걸그룹 장원영을 비롯해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한편 민니가 속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해 10월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를 발매했으며, 지난 1월에는 정규 2집 ‘2’(Two)를 발매했다. 두번째 앨범 ‘2(Two)’는초동 15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