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06 |
모델 아이린, 제시카와 유혹의 투샷! 트윈 화이트 드레스 태국 리조트룩
모델 아이린이 태국에서 제시카와 화이트 드레스 리조트룩으로 자매 같은 트윈룩을 완성했다.
아이린은 5일 자신의 채널에 “best views with best friends”라는 글과 함께 제시카와 태국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아이린은 우월한 기럭지에 쇄골 라인이 드러난 슬리브리스 화이트 원피스를, 제시카는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이트 슬릿 원피스를 입고 닮은 듯 다른 매력의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1987년생으로 37세인 아이린은 한국계 미국인 패션 모델로 과거 미국 타임지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10, 미국 포브스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CEO 3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아이린은 지난 2021년부터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사랑 받았으나 지난해 3월 바쁜 스케줄로 인해 하차를 결정했다.
한편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가요계에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팀 탈퇴 이후 솔로 가수 활동에 집중해 왔다.
제시카는 중국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지난해 11월 가수로 6년 만에 컴백, 미니 4집 'BEEP BEEP'을 발매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