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3-02 |
스트레이 키즈 승민, 기대반 설렘반! 첫 패션위크 함성 터진 젠더 플루이드룩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K팝 스타의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승민은 지난 1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2024 F/W 패션쇼에서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로에베 첫 패션쇼를 앞두고 긴장해서 잠을 설쳤다고 팬들에게 밝힌 승민은 이날 화사한 리본 디테일의 연두색 더플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젠더 플루이드룩으로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프런트 로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와 에이사 곤잘레스 사이에서 패션쇼를 관람하는 장면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떠들썩하게 했다.
또 세계적인 톱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와 인증샷을 찍는 등 패션아이콘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는 지난 2018년 3월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를 비롯한 북미 시장 대활약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스나이 경기장(IPPODROMO SNAI)에서 열리는 'I-Days'(아이 데이즈)와 14일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페스티벌에 K팝 보이그룹 최초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