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27 |
[그 옷 어디꺼] 소녀시대 유리, 봄날을 재촉하는 인싸템! 트위드 재킷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화려한 버튼 여밈의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관심폭발
소녀시대 유리(권유리)가 영화 '돌핀' 시사회룩으로 착용한 클래식한 트위드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권유리는 지난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돌핀’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권유리는 화려한 버튼 여밈의 크롭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트위드룩으로 비율좋은 시사회룩을 연출했다.
권유리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화려한 버튼 여밈과 슬릿이 있는 커프스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단아한 트위드 재킷은 고급스러운 소재감 덕에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나 포멀룩에 매치하기 좋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다.
크롭한 기장감의 트위드 재킷은 청바지와 함께하면 스타일리시한 일상룩, 스커트 또는 원피스와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 페미닌한 룩이 완성된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권유리는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을 통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베테랑 배우 길해연, 라이징 배우 현우석 그리고 실력파 배우 심희섭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돌핀’은 오는 3월 1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권유리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재킷
↑사진 = 권유리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재킷
↑사진 = 권유리가 착용한 '산드로' 트위드 재킷>>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