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20 |
아카데미 시상식, 숨막히는 레드카펫 경쟁...셀럽들이 선택한 구찌룩
라이언 고슬링, 데이지 에드가 존스, 킹슬리 벤-아딜 등 다채로운 구찌 레드 카펫룩 눈길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이 지난 1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로열 페스티벌 홀(Royal Festival Hall)에서 개최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 폴 메스칼(Paul Mescal), 데이지 에드가 존스(Daisy Edgar-Jones), 셰일라 아팀(Sheila Atim), 킹슬리 벤-아딜(Kingsley Ben-Adir)과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 등 셀럽들이 착용한 다채로운 구찌 레드 카펫룩을 공개했다.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라이언 고슬링과 폴 메스칼은 각각 파이핑 디테일의 화이트 싱글 브레이스티드 수트룩, 인타르시아 디테일을 더한 블랙 슈트룩을 착용했다.
데이지 에드가 존스는 로소는 시퀸 장식의 하이 클리비지 네크라인의 매혹적인 버건디 드레이핑 쇼츠 드레스룩을 착용했으며 킹슬리 벤-아딜은 G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더블 브레이스티드 수트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셰일라 아팀은 은빛 메탈릭 드레스룩, 이드리스 엘바는 화이트 턱시도 재킷에 화이트 색상의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라이언 고슬링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폴 메스칼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데이지 에드가 존스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셰일라 아팀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킹슬리 벤-아딜
↑사진 =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이드리스 엘바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