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20 |
손나은, 봄을 입었네! 손이 가는 봄 스타일 화사한 파스텔톤 페미닌룩
바바패션, 영캐럭터 'JJ지고트' 2024년 봄 신상 모던 페미닌 스타일 '관심폭발'
배우 손나은이 파스텔톤의 페미닌룩으로 화사한 봄 스타일을 연출했다.
손나은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와 함께 한 ‘CATCH THE EYE’ 테마의 봄 컬렉션 화보에서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들을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라벤더와 민트, 라이트 블루와 같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의 트위드 재킷, 니트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다양한 컬러풀한 룩킹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은은한 광택 소재의 재킷 원피스로 볼레로 스타일의 재킷 디자인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로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제안했다.
화사한 봄의 느낌을 더한 셔츠 원피스는 테일러드 셋업을 레이어드해 클래식한 무드와 시크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봄 시즌 웨어러블하게 입기 좋은 스트링 점퍼와 체크 니트 셋업 등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 출연했다.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멜로 하우스'를 선택했다.
'멜로 하우스'는 불완전한 인간들이 가족으로 만나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 중 손나은은 K장녀 변미래 역을 맡았다. 변미래는 대형마트의 MD로, 남다른 생활력을 지닌 인물이다.
갑작스럽게 돌아온 아버지 변무진으로 인해 공고했던 일상에 변화를 맞이하는 인물로, 남태평(최민호)과 러브라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