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03 |
[패션엔 포토] 이태란, 가죽의 무한 변주! 카고 팬츠와 함께한 역동적인 가죽 드레싱
디자이너 박춘무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배우 이태란이 힙한 레더 재킷룩으로 서울패션위크를 빛냈다.
이태란은 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DEMOO)'의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이태란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레더 재킷, 여기에 카고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위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데무'의 이번 컬렉션은 ‘PIÈCES D'UN PUZZLE (퍼즐 조각들)’을 테마로 흩어진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그림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여기에 데무만의 모던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더해 진일보한 뉴 룩을 새롭게 선보였다.
2024 F/W 데무 컬렉션 패션쇼에는 배우 이태란, 배종옥, 김미숙, 송선미, 윤소이, 유선, 박시은, 이윤지, 조연우, 아나운서 이정민, 정지영,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쇼호스트 이수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1997년 데뷔한 이태란은 '이로운 사기', 'SKY캐슬', '왕가네 식구들'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왕성히 활동해 왔다. 특히 최근 '이로운 사기'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해 주목받았다.
그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올해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