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2-01 |
소녀시대 윤아, 패션은 벌써 봄기운! 탐나는 심쿵 레이디 페미닌룩
바바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윤아와 함께 2024 S/S 1차 라인업 캠페인 화보 공개
소녀시대 윤아(임윤아)가 봄향기 물씬 풍기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레이디라이크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는 배우 윤아와 함께한 2024 S/S 컬렉션 1차 라인업 화보를 공개했다.
한 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지고트'의 S/S컬렉션은 'Relaxation & Confidence(여유와 자신감)'를 주제로 오로지 빛과 그림자를 통해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지고트의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인 원피스의 다양한 디테일의 변화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벨티드 트렌치코트는 슬림한 A라인 실루엣과 탈부착 가능한 넥 라인에 액세서리 디테일을 더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공개와 동시에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마치 투피스를 셋업으로 매치해놓은 듯한 셔츠 원피스는 볼륨감을 더한 상의 디자인과 백 슬릿 디테일의 슬림한 H라인의 스커트로 완성해 지고트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던함과 클래식한 멋의 수트 셋업, 점프수트 등의 다양한 비지니스룩부터 마치 한 폭의 그림을 그려 놓은듯한 프린트 플레어 스커트, 그리고 사랑스러운 봄 컬러를 담은 슬리브리스 니트 등 임윤아만의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2024 S/S 컬렉션은 지고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그리고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전국 지고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