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1-31 |
이청청 라이(LIE), 스포티 시크 무드의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 공개
2024 파리 올림픽 영감 스포티 무드의 독창적인 실루엣 ‘All-ympic’ 컬렉션 공개
이청청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브랜드 「라이(LIE)」가 2월 2일(금),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서 2024년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포티 시크 무드의 컬렉션 라인을 공개한다.
모두가 함께 하는 올림픽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2024 파리 올림픽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는 시즌 컨셉을 ‘All-ympic’으로 선정하며 그 동안 발생한 수많은 싸움과 갈등, 전쟁, 대립에서 벗어나 상처받은 우리 자신을 돌보고 하나가 되는 축제를 2024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정교한 패턴과 재료들을 결합시키고 연결하는 과정을 활용하여 단절된 세상을 서로 이어주는 올림픽을 의미하는 룩으로 재탄생시켜 다양성을 존중하는 디자이너의 시각을 나타낸다.
라이의 2024 F/W 컬렉션에서는 에슬레져 무드의 의상들에 모던한 테일러링을 더해 스포티 시크를 표현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믹스 앤 매치를 기반으로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킨다.
올림픽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레드 포인트 컬러들을 블랙, 브라운, 그레이 등 가을과 겨울 시즌 베이직한 메인 컬러들과의 조화로운 바리에이션으로 유니크한 조합의 컬러 팔레트를 구현한다.
이와 함께 이번 컬렉션에서는 컨템포러리 파인 슈즈 브랜드 쇼쉬르라팡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더해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모두가 함께 하는 올림픽을 퍼포먼스로 표현할 예정입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