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1-29 |
컬리수, 산리오와 협업 시나모롤 컬렉션 인기만점 10일만에 완판
의류 및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상품 선보여…2월 1일 상품 재입고 판매 예정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컬리수」는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시나모롤 컬렉션’이 출시 10일만에 완판됐다고 29일 밝혔다.
컬리수는 지난해부터 ‘재미(FUN)’ 컨셉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잡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컬리수는 최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산리오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했다.
시나모롤 컬렉션은 재킷, 맨투맨, 상하의 셋업 등 의류부터 모자, 가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깜찍한 시나모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캐릭터와 협업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나모롤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으로 유명한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3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국내 1위 인기 캐릭터로 시나모롤이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와 함께 이번 협업 제품들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판매 중인 물량이 빠르게 소진돼 완판을 기록했다.
컬리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월 1일까지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1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재입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컬리수 매장을 비롯해 스타일24,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