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1-26 |
아디다스골프, 말본골프와 만났다! 협업 스페셜 캡슐 ‘더 크로스비 컬렉션’ 출시
프로암 대회 크로스비 클램베이크 초창기 장식했던 패션 실루엣 현대적으로 재해석
아디다스골프가 말본골프와 협업해 스페셜 캡슐인 ‘더 크로스비 컬렉션(The Crosby Collection)’을 출시한다.
더 크로스비 컬렉션은 1930년대에 골프와 패션, 엔터테인먼트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떨치던 당대 최고의 스타 빙 크로스비(Bing Crosby)가 개최한 프로암 대회인 ‘크로스비 클램베이크(Crosby Clambakes)’와 오늘날 골프 풍경의 배경이 된 그 시대의 동지애, 정신, 패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디다스골프와 말본골프는 클램베이크 초창기를 장식했던 패션의 실루엣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모든 제품에는 골퍼들이 코스에서 필요로 하는 아디다스의 테크놀로지와 소재가 적용됐다.
남성 주요 제품에는 초창기 클램베이크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카디건을 필두로 버튼 다운 폴로셔츠, 플리츠 팬츠와 쇼츠, 크루넥, 경량의 스포츠 코트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아가일 패턴이 포인트인 드레스와 낙낙한 소매가 특징인 반팔 폴로,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롯 팬츠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체크무늬 아노락과 클램베이크 챔피언에게 수여된 클램베이크 디캔터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출시된다.
또한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프랜차이즈 풋웨어 두 가지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전 세계 클래식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스탠스미스와 작년 라이더컵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MC87 골프화가 그들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