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1-05 |
디디에 두보, 신민아와 스틸 라이프 2024 첫 신제품 ‘미스 두’ 출시
스틸 라이프 테마로 프렌치 감성 전달…루미에르 D 디테일로 일사 속 빛나는 순간 제안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년 S/S 시즌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해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2024년 ‘스틸 라이프(Still Life)’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무드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정물화’와 ‘인생은 지속된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올해의 첫 신제품인 2024년 S/S 미스 두 라인은 독자적인 스토리텔링과 무드를 담는데 집중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에르(lumière) D 디테일은 브랜드 이니셜 ‘D’를 재해석해 일상 속 빛나는 순간의 반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의 시적인 순간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일상 속 행복을 느끼는 시적인 순간을 완성했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과 드봉 디디(Debon D.D)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화사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