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2-30 |
[패션엔 포토] 엄지원, 옆태까지 압권! 연말 시상식 달군 고혹적인 드레스룩
배우 엄지원은 가슴이 깊게 파인 클리비지 드레스룩으로 고혹적인 옆태 미모를 과시했다.
엄지원은 30일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2023 SEOULCON APAN STAR AWARDS)’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선 엄지원은 여성스러운 러플 프릴 어깨라인과 가슴이 깊게 파인 블랙 클리비지 드레스룩으로 옆태 고혹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에 방영된 드라마와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윤아, 엄정화, 이성경, 엄지원, 김서형, 신예은, 이한별, 김옥빈 등이 참석했다.
한편 엄지원은 지난 8월 오픈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잔혹한 인턴’에 출연했다.
'잔혹한 인턴'은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복귀한 고해라(라미란)가 성공한 동기 최지원(엄지원)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