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2-30 |
[패션엔 포토] ‘글로리’ 신예은, 단아한 한국의 미(美)! 시선강탈 나비 드레스룩
배우 신예은이 나비가 내려앉은 화이트 스퀘어넥 드레스룩으로 단아한 한국의 미를 자랑했다.
신예은은 30일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2023 SEOULCON APAN STAR AWARDS)’에 참석했다.
이날 신예은은 아름다운 나비 자수가 디자인된 화이트 스퀘어넥 드레스룩으로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에 방영된 드라마와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윤아, 엄정화, 이성경, 엄지원, 김서형, 신예은, 이한별, 김옥빈 등이 참석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임지연의 아역으로 눈길을 끈 신예은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했다.
또한 신예은은 9월부터 촬영에 돌입한 2024년 기대작 ‘정년이’에 출연한다.
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리며 배우 김태리, 신예은 그리고 라미란에 문소리가 특별 출연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