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2-30 |
블랙핑크 리사, 하의실종의 끝 노팬츠룩! 팜므파탈 프렌치 글래머룩
그룹 블랙핑크(BLACKPIN) 리사(LISA)가 보기만 해도 포근한 옐로우 퍼 코트룩과 노팬츠룩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리사는 12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리에서 촬영 장면이 담긴 비하인드 컷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화사한 옐로 퍼 코트룩으로 매혹적인 프렌치 글래머룩을 선보였다.
또한 유려한 곡선 네크라인의 스트라이트 니트와 삼각팬티를 연상시키는 짧은 하의로 연출한 ‘하의 실종’ 패션보다 더욱 과감한 ‘노팬츠룩’을 동시에 공개했다.
노팬츠룩은 하의가 엉덩이를 겨우 가릴 만큼 짧아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이거나, 속옷처럼 보이는 쇼트 팬츠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우 미우, 페라가모, 돌체앤가바나, 발망,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들은 2023 F/W 컬렉션에서 노팬츠룩 패션을 대거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 11월 6일 멤버 전원이 그룹 활동 부분에 대해서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솔로 활동은 제니가 가장 먼저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 OA)’ 개인 레이블을 세우면서 홀로서기를 선언했으며 다른 멤버들의 개인 레이블 설립 가능성도 점쳐진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