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2-22 |
배두나, 도쿄에 뜬 월드스타! 이국적인 스팽글 드레스룩 '시선 한몸에'
↑=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 도쿄 시사회
배우 배두나가 LA, 도쿄에서 열린 영화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 간담회에서 한류 스타의 위엄을 발산했다.
배두나는 지난 13일(현지시각)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TCL 차이니즈 극장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 시사회에 이어 1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했다.
<레벨 문>에서 네메시스라는 검객을 연기한 배두나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쿄, LA 시사회 장면이 담긴 여러장의 비하인드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배두나는 LA 시사회에서 가죽 보머 재킷과 하늘거리는 풍성한 러플 스커트, 여기에 로우슬렁의 벨티드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시사회룩을 선보였다.
도쿄에서는 레이스 자수 장식의 언발란스 화이트 셔츠와 깃털 프린트의 팬츠를 매치한 꾸띄르한 시사회룩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 LA 시사회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는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소피아 부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갓을 쓴 검술의 달인 네메시스로 분한 배두나는 거미와 인간이 결합한 하마다(지나 말론 분)가 벌이는 인상적인 전투로 관객의 마음을 훔친다.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는12월 22일 개봉했으며 <레벨 문: 파트2 스카기버>는 2024년 4월 19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