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2-22 |
혜인-태연, 비니 머플러가 똑같네! 둘다 사랑스러운 방한템 '인기 폭발'
뉴진스(NewJeans)의 혜인과 소녀시대 태연이 같은 비니와 세트로 나온 머플러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한겨울 머플러, 비니 등 방한 액세서리는 보온성은 물론 자칫 칙칙하고 무거워 보이는 아우터에 한 끗 차이를 더해 평범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혜인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로고 포인트 니트 비니와 머플러를 매치한 클래식한 방한템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혜인은 2008년생, 올해 나이 15세로 지난 2022년 12월 루이비통 (Louis Vuitton)의 최연소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태연은 강추위가 맹위를 떨치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니와 목도리, 장갑까지 착용한 방한템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태연은 프린트 티셔츠와 로고 포인트 니트 비니와 머플러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홀리데이 윈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연은 지난 11월 27일 새 미니앨범 ’To. X (투 엑스)’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태연은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