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2-08 |
미쏘, 핸드메이드 싱글 롱 코트 인기만점 코트 매출 전년비 150% 신장
핸드메이드 싱글 롱 코트 누적판매 1만장 돌파 캐리오버 상품 올해 4가지 컬러로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의 인기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다.
미쏘는 지난 10월 ‘더 내츄럴(THE NATURAL)’ 컬렉션 및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공개했는데,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 매출이 전년대비 150% 상승했다.
그 중 핸드메이드 코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싱글 롱 코트의 반응이 뜨겁다.
해당 상품은 전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한 캐리오버 상품이며, 누적 1만 장 판매를 돌파한 대표 상품이다. 캐리오버 상품은 시즌과 관계없이 해마다 잘 팔리는 브랜드 시그니처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뜻한다.
미쏘는 고객 피드백을 통해 올해 해당 상품을 더 고급스러운 브라운, 오트밀 멜란지, 챠콜, 블랙 4가지 컬러로 엄선해 선보였다.
또한 70% 비중 높은 울 함량으로 보온성은 지키면서, 더 부드럽고 가볍게 개선해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핸드메이드 싱글 롱코트는 1만 장 이상 판매된 미쏘의 대표 캐리오버 상품이며, 올해에는 컬러와 소재를 개선해서 선보였는데 고객 반응이 좋다”라고 말하며, “톤온톤 컬러와 여유있는 핏으로 연말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