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1-25 |
[패션엔 포토] 김민하, 주근깨도 매력적인 ‘파친코’의 그녀! 올 화이트 청순 나들이룩
배우 김민하가 올 화이트 원피스 나들이룩으로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김민하는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Wkorea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18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민하는 친근한 주근깨가 드러난 동안 얼굴에 루즈핏 화이트 원피스에 실버 벨트를 걸친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나들이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과 블랙핑크 제니, 최근 남편을 군대 보내 ‘곰신’이 된 김연아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배우 고현정, 고수, 배두나, 김민하, 김영광, 김영대, 김지석, 노윤서, 문가영, 신민아, 안효섭, 엄정화, 엄지원, 이성경, 이수혁, 이재욱, 이종원, 이진욱, 조병규, 이동휘, 하석진, 한지민, 혜리가 자선 행사를 찾았다.
가수 화사와 현아, 그레이, 김도연, 라이즈(성찬, 소희, 쇼타로, 앤톤, 원빈, 은석), 몬스타엑스 셔누, 갓세븐 뱀뱀, 비비(김형서), 선미, 스트레이키즈 현진, 에스파(닝닝, 윈터, 지젤, 카리나), 우즈, 윤미래와 타이거 JK, 있지(류진, 예지, 유나), 제로베이스원(김지웅, 성한빈, 장하오), 지코, TXT(수빈, 연준)와 톱모델 장윤주와 아이린, 배윤영, 신현지,엘리스,이호정과 안무가 베베의 바다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김민하는 지난해 애플TV '파친코'에서 젊은 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인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파친코’는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대하드라마다.
또 tvN '알쓸별잡'에서 MC로 활약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