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1-16 |
소녀시대 윤아, 연말 주인공은 나! 은근 시선 사로잡는 스페셜 홀리데이룩
바바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윤아와 함께 연말 스페셜 홀리데이룩 제안
소녀시대 윤아(임윤아)가 은근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홀리데이룩을 제안했다.
윤아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와 함께 한 2023년 겨울 컬렉션에서 폭스 퍼 칼라의 알파카 코트와 페미닌한 무드의 매력적인 더블 싱글 코트룩으로 스페셜 파티룩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폭스 퍼 칼라의 알파카 벨티드 코트룩은 화려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홀리데이룩으로 탈착 가능한 폭스 퍼 칼라 장식과 함께 평소 데일리 윈터룩을 포함, 연말 스페셜한 무드를 제안한다.
이와함께 윤아는 입체감 넘치는 체크 슈트 위에 블랙 캐시미어 테일러드 코트를 믹스매치해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돋보이는 홀리데이룩을 연출했다.
블랙 캐시미어 코트는 고급스럽고 소프트한 터치감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같이 연출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트와 함께한 레드 체크 슈트는 더블 플랩 포켓 디자인이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는 모던한 재킷과 스커트 셋업으로 오피스룩을 포함해 연말 스페셜 홀리데이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윤아가 함께한 연말 홀리데이룩은 지고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바바더닷컴, 전국 지고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폭스 퍼 칼라 코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