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1-15 |
[패션엔 포토] 고현정, 우아한 압구정동 외출! 품격있는 코트룩 '올드머니룩의 진수'
한섬, 미국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베로니카 비어드' 현대백화점 본점 포토콜 행사 개최
배우 고현정이 블랙 롱 코트로 올드머니룩의 진수를 선보였다.
고현정은 15일 서울 강남구 현대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미국 패션 브랜드 베로니카 비어드(VERONICA BEARD)'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블랙 팬츠와 화이트 셔츠에 더블 버튼의 블랙 롱 코트를 걸친 우아하면서도 품격있는 나들이룩을 선보였다.
'베로니카 비어드'는 미국 내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시크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한섬에서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밀러 디키 재킷, 코트 등 아우터 데님과 드레스, 탑, 스커트, 슈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8월 공개된 ‘마스크걸’을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에서 세상을 들끓게 한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로 분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또한 고현정은 최근 새 드라마 시리즈 '사마귀' 출연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마귀’는 한 여인이 오래 전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가운데, 누군가 그녀를 모방한 연쇄 살인을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물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