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1-13 |
[그 옷 어디꺼] '세번째 결혼' 오승아, 단아한 데일리룩! 세일러 블라우스 어디꺼?
뉴욕 컨템포러리 '비지트인뉴욕' 단아한 배색 칼라 세일러 블라우스 '관심 폭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이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충격 전개로 웰메이드 매운맛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지난 9일(목) 방송된 10회에서는 절친 정다정(오승아 분)의 남편인 백상철(문지후 분)의 아이를 임신한 강세란(오세영 분)에게 닥친 시련이 그려졌다. 계획에 없었던 임신을 하게 되자 180도 돌변한 상철에게 상처 받은 세란이 더욱 앙심을 품게 되면서 어떤 후폭풍이 몰아칠지 기대감을 높였다.
남편과 친구의 불륜으로도 모자라 아이까지 임신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는 다정과 그의 친모인 민해일(윤해영 분)과 아빠 신덕수(안내상 분)의 아슬아슬한 인연이 이어지면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졌다.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승아, 윤선우, 윤해영, 전노민, 오세영, 문지후, 박영운, 이칸의, 안내상 등이 출연한다.
↑사진 = MBC '세번째 결혼' 10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오승아가 착용한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는 뉴욕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으로 알려졌다.
칼라 포인트로 세일러 칼라를 블록한 화이트 블라우스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기장으로 발랄함을 강조했다.
아이보리, 라이트 옐로우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오승아가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 된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사진 = 오승아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