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1-13 |
[그 옷 어디꺼] ‘효심이네' 신예 김비주, 말괄량이 재벌 2세룩! 투인원 원피스 어디꺼?
여성 영캐주얼 '숲(SOUP)' 미니 기장과 세미 A 라인의 투인원 원피스 '관심폭발'
신예 김비주가 팔색조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재벌가 외동딸 강태희 역할을 맡은 김비주가 멀티 아이덴티티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
극 중 김비주가 맡은 강태희는 엄마 장숙향(이휘향 분)과는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말괄량이 딸로, 효도(김도연 분)에게는 '효도바라기'가 되어 달달한 '썸'을 타는 인물이다.
집안 문제로 심각한 갈등을 겪고 있는 친오빠 태민(고주원 분)과 사촌오빠 태호(하준 분)사이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귀요미 막내 여동생으로 변신한다. 늘 엉뚱하지만, 빠른 두뇌회전으로 비밀을 알아차리는 모습도 반전 매력이다.
극의 초반부에는 노숙자 행색으로 등장, 최근 재벌가 외동딸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면서 미모 역시 빛을 발했다.
↑사진 = KBS2 효심이네 각자도생 13~14회 방송 캡쳐
지난 11월 5일(13회) 방송과 11일(14회) 방송에 걸쳐 김비주가 착용한 원피스 같은 투인원 블랙 원피스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으로 알려졌다.
칼라 배색의 블랙 원피스는 앞단작의 실버 버튼 디테일과 양쪽 아웃 포켓 포인트 디자인이 눈에 띄는 투피스 같은 원피스 제품으로 단아하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멜란지 배색이 섞여있는 얇은 트위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미니 기장과 세미 A 라인 핏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격식있는 자리의 단아한 포멀룩 또는 하객 패션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김비주가 출연하는 KBS 2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김비주가 착용한 '숲(SOUP)' 투인원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