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1-13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환혼’의 고윤정 앰버서더 발탁! 겨울 패딩 재킷 눈길
크롭 패딩부터 롱패딩까지 더욱 트렌디해진 아웃핏과 스포티브 겨울 아웃도어 제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대세 배우 고윤정을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겨울 다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개한 2023년 F/W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고윤정은 디스커버리가 제안하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여성들의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해 스포티브하고 카리스마 있는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링으로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디스커버리 겨울 다운 재킷 화보에서는 트레킹 코스를 비롯해 자연과 숲이 내려다 보이는 아웃도어 캐빈에서 몸과 마음의 움직임을 느끼고 휴식하며 추운 겨울에도 삶의 즐거운 순간들을 적극적으로 발견해 나가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보 속 배우 고윤정은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의 헤이니 2in1 크롭패딩과 함께 고프코어 프리미엄 트레킹 슈즈를 착용, 세련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핏을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포티브한 포니테일에 짧은 패딩 코디로 한겨울 아웃도어에서도 트렌디하고 편안한 움직임과 함께 역동적인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고윤정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수려한 외모로 퍼 후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롱패딩 스타일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본격적인 겨울 날씨에 필요한 기능성 여성 패딩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