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1-09 |
르하스, 현대 판교점에 스페셜 첫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공략 본격화
F/W 컬렉션 테마 ‘MINUIT(미뉫)’ 하루 일과 마친 아주 사적인 늦은 밤 시간 의미 담아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르하스(L’H.A.S)」가 런칭 이래 처음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3월 온라인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르하스가 본격적인 오프라인 공략에 나선다.
11월 10일(금)부터 11월 16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프로젝트 랩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3년 F/W 컬렉션 타이틀인 ‘MINUIT(미뉫)’을 담고 있다.
‘MINUIT(미뉫)’은 하루의 일과를 마친 아주 사적인 늦은 밤 시간을 의미하는 동시에 오늘의 스트레스를 지나온 우리의 하루(한 해)를 마무리하는 짧고 아름다운 시간을 표현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난 소중한 우리의 그리고 나만의 시간, 북적이거나 소란스럽지 않은 우리들의 이야기와 편안한 공간, 그리고 좋은 음악과 샴페인 한 잔은 지친 우리의 하루를 릴랙스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르하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로 르하스 심볼 퀼팅 미니백, 울 100% 머플러, 트래블 키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르하스는 지난 3월 런칭 후 W컨셉 외에 EQL 등 입점몰에 러브콜을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배우 이호정이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