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9-13 |
「EXR」 AFIC 피트니스 산업전 후원
피트니스 팀 제프라의 공연도 함께
스포츠 브랜드 「EXR」이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AFIC 피트니스 산업전 후원에 나선다.
올해로 3회 째 개최하는 이 행사는 한국 피트니스 산업 협회와 킨텍스가 주관하고 경기도와 SBS에서 주최하는 국제 행사이다. 국제 피트니스 산업전은 올해부터 국제 뷰티 박람회와 공동으로 진행해 건강과 미(美)의 결합의 장으로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행사는 피트니스 관련 산업 전시 및 컨퍼런스, 시상식, 피트니스 팀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10개국 12명의 세계적인 피트니스 프리젠터와 국내 TOP 프리젠터 60여명이 참여해 GX,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컨퍼런스를 진행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9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는 「EXR」의 피트니스 팀 제프라의 피트니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EXR」과 제프라 팀이 공동으로 제작한 EXR Progressive Dance Training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피트니스 컨벤션 참관자들을 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들을 통해 「EXR」 피트니스 라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9월 14일 오후 5시부터 킨텍스 제1전시장 그랜드 볼륨에서는 한국생활체육포럼 VIP 초청 토론회 & 대한민국 피트니스산업대상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이 시상식은 EXR 코리아 민복기 대표이사와 경기도지사, 국민생활 체육회장, 문화체육관광부 정책 보좌관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며 2013년 피트니스 산업에 크게 이바지한 단체 및 업체들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자리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