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1-08 |
올리비아로렌, 패션 인플루언서와 3050 엄마와 딸 모녀 데니트룩 제안
‘DATE ALL DAY’ 테마로 엄마와 딸이 함께 입는 3050세대 아우르는 겨울 스타일링 선보여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모녀 데이트룩’을 제안하며,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비아로렌은 패션 인플루언서 모녀와 함께 ‘DATE ALL DAY’를 테마로 바쁜 일상 속 오랜만에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엄마와 딸의 데이트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했다.
모녀가 호텔 체크인부터 원데이 클래스, 외출 준비, 전시 관람, 해피 아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각 일정에 어울리는 모녀룩을 소개한다.
이번 스타일링에서 엄마는 고급스러운 셋업 느낌의 체크 패턴 코트와 롱 스커트를 매치하고, 딸은 롱 코트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형 티셔츠를 착용하는 등 각자의 취향을 살리면서 조화롭게 어울리는 모녀룩을 연출했다.
또 트렌디한 실루엣과 고급 소재로 페미닌한 겨울 스타일링이 가능한 슬림핏 롱 구스 다운은 모녀가 함께 착용해 30대 딸과 50대 엄마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원피스와 롱스커트, 니트와 카디건 등 색상과 디테일은 다르지만 비슷한 톤과 실루엣의 아이템들을 매치해 세련된 모녀 시밀러룩을 보여줬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모녀 데이트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