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9-12 |
「액세서라이즈」 새 뮤즈 '탐신애거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우안한 느낌 강조
영국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가 2013년 F/W 모델인 탐신에거튼(Tamsin Egerton)의 새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케이트업튼(Kate Upton)에 이어 「액세서라이즈」 뮤즈가 된 탐신에거튼은 할리우드의 미남 배우 조쉬하트넷의 연인으로도 알려지면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국의 모델 겸 배우이다.
캠페인속 탐신에거튼은 「액세서라이즈」의 F/W 아이템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해 탐신에거튼만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으로 「액세서라이즈」의 다양한 아이템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해석했다.
평소 골드나 블랙 컬러의 팔찌나 귀걸이를 좋아한다는 탐신에거튼은 이날 캠페인 광고 촬영에서도 다양한 골드, 블랙 컬러의 쥬얼리를 믹스 매치해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백에 관심이 많아 쇼핑을 할 때 다양한 아이템들 중 백에 구매 비율이 높다고 말한 그녀는 이번 촬영에서도 역시 “액세서라이즈의 다양한 디자인의 백들이 마음에 들었다” 라고 인터뷰를 통해 말했다.
한편 「액세서라이즈」는 탐신에거튼의 캠페인을 매달 공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액세서라이즈의 F/W 상품 및 탐신에거튼의 화보는 액세서라이즈 공식 홈페이지 (http://www.accessorizekorea.com)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