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1-03 |
'겁없는 여배우' 이시영, 고난과 역경 히말라야 등반 여정...2주간의 인생 트레킹
2주간의 히말라야 등반에 도전했던 배우 이시영이 등반 후기를 전했다.
이시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글램에 "오지브로 태윤님이 찍어주신 사진들.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 얼굴 잘생기신분이 사진도 잘찍는건 처음 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이시영은 일행들과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여정과 등반을 끝내고 단체 인증샷을 찍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시영은 2주동안 네팔 히말라야 환경 정화 활동인 ‘2023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프로젝트는 산에 버려지는 쓰레기로 인한 산림 파괴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히말라야 산림 보호를 위한 등산객들의 관심과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3년 만에 재개됐다.
이시영은 지난달 31일 등반 도중 고산병으로 실신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고난과 역경의 연속. 히말라야가 사진처럼 아름답고 행복하진 않다. 물론 여정의 끝은 더 아름답겠지만 하루하루 우리는 모두 버텨내고 있고 또 인생을 배우고 있습니다"라며 고된 크레킹 근황을 알렸다.
이시영은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네팔 히말라야 대상의 환경 정화 활동인 '2023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한편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듬해 아들 하나를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