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23-11-03 |
스와로브스키, 킴 카다시안 언더웨어 '스킴스'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스와로브스키의 화려한 아름다움, 스킴스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패브릭의 조우...11월 7일 출시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스킴스(SKIMS)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와로브스키만의 유쾌하고 화려한 아름다움과 스킴스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패브릭이 조우해 자신감을 발산하는 하나의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크리스털 바디 주얼리 및 언더웨어, 바디 수트, 드레스 등 레디-투-웨어로 구성되었다.
스와로브스키의 대표 컬렉션인 밀레니아(Millenia)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털 바디 주얼리는 여성의 페미닌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자유롭게 레이어링하여 연출할 수 있다.
수작업을 통해 세심하고 정교하게 제작된 크리스털 스톤은 몸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스킴스만의 시그니처 패브릭과 만나 한층 더 아름다운 광채를 선사한다.
킴 카다시안이 등장하는 놀라운 이미지들과 함께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머트알라스(Mert Alas)가 함께했다.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가 추구하는 화려함과 예술성을 포착하는 동시에 개개인의 대표성과 자신감을 강조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Giovanna Engelbert)는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의 첫 협업 컬렉션은 자신의 개성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감과 스타일로 삶을 영위하는 강하고 독립적인 여성 및 그 신체를 존중하는 컬렉션”이라고 밝혔다.
스킴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은“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는 개개인의 창의성을 응원하고 옷을 입는 매일의 과정에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싶었다,”라고 말했다.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11월 7일 출시 예정이며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