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31 |
'도적' 이호정, 짜릿한 재발견! 유광 패딩 vs 카멜 코트 '시선 올킬'
르하스, 여성들의 옷장을 새롭게 정의...배우 이호정과 2023 겨울 컬렉션 ‘MINUIT' 공개
배우 이호정이 패션 브랜드 '르하스(L' H.A.S)'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르하스'는 L’ Hommage for Archetype of Style의 약자로 스타일의 원형이 되는 여성들에게 오마주를 표하는 브랜드로 지난 3월 런칭했다.
지적이고 절제된 우아함을 추구하는 동시에 편안함을 중요한 미적 가치로 현대 여성의 아름다움과 라이프스타일을 르하스 만의 정교한 테일러와 편안하며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새롭게 정의했다.
화보 속 이호정은 캐시미어 코트와 벨벳 팬츠,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레귤러 핏 팬츠, 은은한 광택감의 다운 패딩 등으로 구성된 '르하스'의 2023 겨울 컬렉션 ‘미뉫(MINUIT)' 의상을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호정과 르하스가 함께한 디지털 화보와 2편의 영상은 <하퍼스 바자>디지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모두 르하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호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돈이 되면 무엇이든 하는 총잡이 언년이 역을 맡아 그동안 본 적 없던 캐릭터를 소화하며 호평을 얻었다.
'도적'은 1920년대 무법천지의 땅 간도를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칼과 총을 빼든 도적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김도윤 ,이재균, 차엽, 차청화가 출연해 '한국형 웨스턴 활극'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