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31 |
김태리, 상상 속 겨울 여행! 낭만이 넘치는 로맨틱한 윈터룩
배우 김태리의 오로라를 꿈꾸는 듯한 감성적인 무드의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캠페인의 테마는 ‘MY THURSDAY UNIVERSE’로 오로라의 판타지를 꿈꾸는 스토리와 함께 나만의 공간을 하나의 작은 우주로 형상화했다.
별이 쏟아지는 모티브와 오로라를 닮은 빛의 영롱함을 찾아 떠나는 여행 테마 스토리를 연출하고, 오로라를 꿈꾸는 듯한 김태리의 이미지를 감성적이면서 세련되게 표현한 점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매치한 컬러 포인트의 퀼팅 점퍼, 핸드메이드 코트, 다운 점퍼 등을 활용해 로맨틱한 무드의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웨터와 머플러 아이템으로 포근한 매력을 더해주며 더욱 감성적인 윈터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태리는 지난 7월 종영한 SBS '악귀'에 출연했다.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외계+인' 2부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외계+인’은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갇힌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