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31 |
문가영, 팜므파탈! 눈을 뗄 수 없는 관능적인 시퀸 드레스 자태
배우 문가영이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함께한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호 화보를 공개됐다.
밀라노에 촬영한 화보에서 문가영은 돌체앤가바나의 2023 F/W 여성복 컬렉션 ‘SENSUALE(센수알레)’를 착용 진정한 관능미가 느껴지는 완벽한 자태로 화제를 모았다.
센수알레 컬렉션은 여성의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자발적이고 자연스러우면 서도 카리스마 있는 센슈얼리티를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문가영은시퀸 장식 메시 소재의 롱 드레스와 깃털 장식 액세서리가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오브제처럼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른 화보에서 문가영은 순백의 코트에 DG 멀티 로고 장식 초커를 착용한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동시에 선보였으며 이어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와 함께 매혹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압도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008년 가수 테이의 '기적같은 이야기'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은밀한 유혹', '그놈이다',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