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27 |
스케쳐스, 서울 명동에 최초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64평 규모에 한국적인 디자인 인테리어 요소 채택 컴포트 존, 키즈 섹션 눈길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가 25일 스케쳐스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케쳐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직영으로 운영하던 명동점을 확장 이전 오픈하여, 서울 중구 명동에 총 541.88㎡(164평) 규모로 조성됐다.
스케쳐스 매장 중에서는 최초로 1, 2층 복층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킹화, 러닝화, 트레일화 및 골프화 등 다양한 신발과 의류, 액세서리 제품과 스포츠, 캐주얼, 키즈 제품까지 스케쳐스의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스케쳐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글로벌 인테리어 매뉴얼에 맞춰 매장 내부를 조성하는 한편, 다양한 글로벌 그래픽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스케쳐스만의 브랜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명동 매장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한국적인 디자인 요소를 인테리어에 채택해 포인트를 더했다.
남성, 여성, 키즈 섹션으로 명확하게 구분된 쇼핑 공간을 통해 편리한 동선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2층 공간에는 고객들이 쇼핑 중에도 언제든지 제품을 둘러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컴포트 존(Comfort Zone)을 함께 구성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제품 섹션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으며, 스케쳐스 키즈의 제품을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스크린을 별도로 설치하여 아이들의 창의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