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27 |
고윤정, ‘환혼’의 그녀 겨울에도 쿨해! 따뜻함 입은 쿨한 감성의 겨울룩
배우 고윤정이 따뜻함과 포근함을 입은 겨울 감성에 상큼하면서도 쿨한 겨울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윤정은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 한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눈빛과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겨울 여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카멜 컬러의 더플 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클래식 로고 플리스 재킷에 데님을 매치해 감도 높은 겨울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 노르딕 패턴의 코위찬 카디건과 알파카 브이넥 니트를 특유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무드로 연출해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유니크한 블루 컬러의 윈터 액세서리를 셋업으로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넘나들며 대체불가한 ‘화보 장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지난 1월 종영한 tvN ‘환혼: 빛과 그림자’의 여주인공 진부연 역으로 커다란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는 무한재생 능력을 지난 초능력자이자 체대 입시생 ‘장희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