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25 |
엘로드, F/W 전략 상품 프리미엄 비브 시리즈 인기만점 저지 비브 완판
그린 패딩 비브 2주 만에 리오더…브랜드 헤리티지에 독창적인 디자인과 트렌드 접목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털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의 2023년 F/W 상품 ‘비브(BIB)’ 시리즈가 출시 초반부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엘로드는 10월 한재인과 한으뜸이 모델로 등장한 더그린컵 화보를 통해 ‘올드머니 럭셔리(Old Money Luxury)’를 주제로 비브 시리즈를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엘로드만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현재 ‘비브 시리즈’는 4종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저지 비브는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린 색상의 패딩 비브도 출시 2주 만에 리오더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유명 일러스트 작가 ‘다리아 송’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엘리제 패딩 비브도 10월 25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엘로드는 1990년 코오롱FnC가 최초로 런칭한 골프 브랜드로, 새로운 기능성 소재와 독창적인 디자인 시도로 골퍼들에게 전문성을 인정 받아왔다.
올해 초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상품, 비주얼, 유통 등 다양한 측면에서 브랜드를 리뉴얼 해 브랜드 프리미엄화 전략을 다지며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엘로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는 올 하반기 야심차게 선보인 비브 시리즈에도 집약되어 있다.
기존 아이템에 기술력을 더한 독창적인 디자인부터 저지, 펠트, 캐시미어 등 해외에서 수급한 고급 소재로 비브 시리즈를 제작했다.
이 아이템은 허리 옆 라인을 오픈해 움직임이 편하고 심플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후와 환경 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은 골프 라운드 중 착용이 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