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8-30 |
「쿠아」영 페미닌으로 홈피 새단장
'티파니'의 패션필름으로 첫 화면 장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쿠아(QUA)」가 이번 가을∙겨울부터 영 페미닌을 제안하는 여성 캐주얼로 변신하는 만큼, 기존의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었던 S.I와 공식 홈페이지를 좀 더 여성스럽고 우아한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쿠아」의 공식 홈페이지(www.qua.co.kr)은 새로운 뮤즈인 소녀시대 티파니의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미지가 한층 돋보이는 동영상으로 첫 화면을 장식, 더욱 새로운 느낌을 주고있다.
또한 에이지 타겟을 20대 중후반으로 조정한만큼 20대 고객들이 가장 관심이 있는 스타일링에 대한 정보를 강화해 매일매일 「쿠아」만의 감성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더불어 제품에 대한 보다 풍성한 정보를 위해 상품별 코디컷과 컨셉 컷 등을 함께 제안하고, 본인의 포인트 및 구매 내역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고려해 구성하고 있다.
한편 새로워진 「쿠아」 홈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에 투표하고 9월 22일까지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하여 「쿠아」 파우치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쿠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quaepisode)에서는 리뉴얼된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만날 수 있는 FW시즌 「쿠아」 동영상을 감상하고, 티파니가 입은 가을 신상품 착장수를 댓글로 달면 「쿠아」의 컬러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