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0-17 |
[패션엔 포토] 에스파 닝닝, 중국으로 출발! 가볍고 포근한 퀼팅 코트룩!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막내 닝닝이 우아한 퀼팅 코트룩으로 공항을 사로잡았다.
닝닝이 17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의 아이콘 디너' 일정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그동안 각종 베르사체 행사에 참석해 온 닝닝은 이날 퀼팅 패딩 코트룩으로 계절 앞서가는 공항패션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인 닝닝은 중국 국적의 에스파 멤버로 데뷔 전 여러 오디션에 참가해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고, 2016년 SM 루키즈 멤버로 공개됐다.
2020년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는 발매하는 곡 모두 히트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블랙 맘바(Black Mamba)', '네스트 레벨(Next Level)', '세비지(Savage)' 등을 3년 연속 히트시키며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닝닝이 소속된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를 오는 11월 10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ama’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