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10-14 |
[패션엔 포토] 이성경, 흑백의 여신! 클래식한 매력의 드레시한 원피스 나들이룩
루이 비통,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런칭...르세라핌,고소영, 이솜, 전소니, 김나영, 아이린 등 참석
배우 이성경이 흑백이 조화된 드레시한 블랙앤화이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 은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루이 비통 메종 서울에서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이성경은 2023 프리-폴(Pre-Fall) 컬렉션의 흑백이 조화된 드레시한 나들이룩으로 각선미를 뽐냈다.
루이비통은 지난 4월 서울 한강 잠수교에서 구조적이며 미래적인 스타일로 한국을 오마주한 2023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루이 비통'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런칭 기념 포토콜에는 르세라핌(LESSERAFIM, 허윤진·김채원·카즈하·사쿠라·홍은채) 고소영, 원지안, 이솜, 전소니, 김나영, 아이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루이비통은 트렁크 안쪽에 마름모꼴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2015년에 선보인 GO-14백은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으로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에 출연했으며 최근 아시아 5개 도시를 도는 팬미팅 투어 'BE CLOSER'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또 새 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하고 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사고로 청력과 기억을 잃은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알게 되며 일어나는 로맨스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