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8-02 |
패션 브랜드와 영화제가 만난다
「커스텀멜로우」의 '워치마이쇼' 상영작으로
패션 브랜드와 영화제가 조우한다.
매 시즌 독특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커스텀멜로우」가 지난해 기획한 문화 프로젝트 ‘서커스:워치마이쇼(Watch My Show)’의 영상이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상영작으로 선정됐다.
‘서커스: 워치마이쇼(이하, 워치마이쇼)’는 커스텀멜로우가 지난해 S/S시즌 테마인 ‘서커스’를 주제로 기획한 퍼포먼스로, 60분 분량의 공연 영상이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상영작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 공연은 영화감독 양효주, 안무가 김영진, 음악감독 고상지의 3인의 아티스트와 「커스텀멜로우」의 손형오 디자인실장의 각기 다른 영역의 예술가와 전문가가 만나 하나의 수준 높은 종합예술을 완성한 것으로, 이번 영화제를 통해 그 가치와 예술성을 조명받게 됐다.
‘워치마이쇼’는 오는 8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한국 음악 영화의 오늘'라는 주제로 단편 부문에 초청받았으며, 15, 16, 18일 총 3회에 걸쳐 상영된다.
또 영화 상영 외에도 제천 중앙 시장에서 ‘서커스: 워치마이쇼’ 사진전을 개최해, 전통시장의 문화공간 변신을 통한 전통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사진전은 8월 15일부터 19일, 5일간 진행된다.
이에 대해 「커스텀멜로우」의 이종훈 부장은 “패션을 문화•예술로 승화시킨 ‘서커스: 워치마이쇼’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상영작으로 선정된 것은 패션를 비롯한 문화•예술 분야에서 보기 드문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영화제를 통해 「커스텀멜로우」가 지향하는 가치와 테이스트가 좀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8월 7일까지 「커스텀멜로우」이벤트 페이지에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50쌍의 당첨자는 8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 또한, AK원주점 「커스텀멜로우」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도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스텀멜로우」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