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10-05 |
박세리, 생애 첫 여성복 모델! 플러스 사이즈 여성을 위한 올드머니룩!
데코앤에프,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XIX' 론칭 및 박세리 뮤즈 선정
세계적인 골프 선수 출신 박세리 감독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프리미엄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XIX'는 5일 박세리를 뮤즈로 선정, 2023 F/W 화보를 공개했다.
박세리는 핸드메이드 재킷, 원피스, 니트와 팬츠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우아하고 품격있는 가을 데일룩을 선보였다.
‘XIX’는 데코앤에프(DECO&F)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여성 플러스 사이즈 전용 브랜드로, 한국형 플러스 사이즈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보디라인을 찾아주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XIX'는 브랜드 론칭 및 박세리 뮤즈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카카오 채널 ‘XIXSTYLE’을 친구 추가하거나 신규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10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한편 박세리는 오는 7일 부산 스톤게이트CC에서 ‘2023 Maum 박세리 월드매치’에 참여한다. 박세리희망재단에서 주최하는 박세리 월드매치에는 LPGA 국내외 레전드 선수와 KLPGA 스타 선수, 유명 스포츠 스타와 예술가가 함께 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