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04 |
브루노바피, 3040 남성 위한 새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 런칭
브랜드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핏 3040 남성 캐주얼웨어 제안
패션기업 세정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새로운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을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내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패션기업 세정이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립 이념을 담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이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를 비롯해 시니어 고객층에게 탄탄한 인지도를 보유한 인디안, 여성복 데일리스트 등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더레이블’ 런칭을 통해 남성 캐주얼 제품군을 강화하고, 3040세대 남성 소비자를 공략해 신규 고객층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더레이블’은 이탈리아 정통 클래식 스타일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더하고, 편안한 핏으로 활동성까지 갖춘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다.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후드, 맨투맨, 니트부터 셔츠형 재킷, 롱다운 등 아우터까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3040 남성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더레이블’은 이달 말부터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아울렛 및 일부 웰메이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